유용한정보/게임

(악동루니의 제멋대로 카오스)언데드 - 루시퍼

☆악동루니 2010. 11. 19. 10:24
728x90
이번 영웅은 루시퍼입니다.
루시퍼 그 성경에도나오는 악마죠 ㅋㅋ 언데드의 힐러이자 테러영웅입니다.



원거리유닛이니 가운데가보죠 ㅋ



가운데쪽에 방화를 놓습니다.
방화가 범위가 꽤 넓어서 라인먹기도좋고. 지속데미지도있어서 초반에 상대영웅 괴롭히기 좋은 스킬입니다.

저는 스킬에서 텔레포트는 3렙전도에하나찍고 방화와 힐. 그리고 스텟찍습니다.



6렙되면 바로 둠가드찍고 타워밉니다. 물론 바로밀려면 그전에 방화로 상대를 괴롭혀두는게 중요합니다. 저는 루시는 1번부대지정. 둠가드는 2번부대지정해놓고 둠가드로 F눌러서 타워때리고 1번눌러서힐주고 그리고 둠가드시전끝날때쯤 F연타해서 타워못깨는일이없도록합니다 언제 적영웅이 수비하러올지모르니 빨리깨야합니다.



아이템을 저거가도되고 체력의 망토가도됩니다 ㅋ



ㅋ 한명나갔네요 ㅋ

체력아템맞춘다음은 지능체라를갑니다. 그다음은 지능캐릭이라면 꼭착용해야할 엘룬의 지혜입니다.
그다음은 저처럼 마도사를가도되고요. 마도사는 그런데 마나양에따라 데미지가 다르니 2000마나로는 별로 데미지가안나오더군요.



둠가드로 두개이상의 건물에 데미지를줄때는 불비가 좋고(저스킬이름을까먹음 ㅋ) 하나의건물에 데미지를줄때는(중보) 평타로때려주는게더 빨리 건물을밀 수 있습니다.



체라북팔고 번검을구입했습니다. 상대에게 좀더 짜증을 안겨주고싶다면 둔화의검을 가세요. 우리편에 그롬이나 리키안등이있다면 둔화의검이 효과가더좋겠죠??



슬슬 게임이끝난듯하군요 ㅋ



루시퍼는 초반에 둠가드로 타워먹으면서 텔레포트로 이리저리 라인몹 먹어가면서 성장을해서 잘 안죽고 크는게 포인트입니다. 한타시에는 힐러로서 영향력을 발휘하기도합니다.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