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게임

(악동루니의 제멋대로 카오스)메가스턴! 갈리토스

☆악동루니 2010. 10. 10. 15:12
728x90
악동루니의 제멋대로 카오스 입니다 ㅎㅎ

요즘 회사다니느라 포스팅이 날로 귀찮아집니다.

카오스를 재미있게 하는데. 카오스 포스팅을 해보면 어떨까 생각해서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물론. 하다가 또 관둘지 어떨지는 ㅋ 제 실력은 공방중간정도이고요.
아템위치랑 가격정도 알고. 상점으로 물약허접하게나르는 정도? ㅠㅠ


오늘소개할영웅은 나엘의 갈리토스입니다.
갈리토스는 몸빵에 최적화된 캐릭입니다. 기본설명은 타 사이트에 더 자세히 소개되었으니. ㅐ스 ㅋ(사실 귀찮아서요 ㅋㅋ)




자. 1스킬은 무조건 전기충격기 ㅋ
예전에 1렙에 하나나오는거라 쓰레기였는데 지금은 1렙에서도 3개나옵니다 ㅎㅎ
초반에 1웨이브당 몇개의 몹을 잡느냐가 중요하죠 ㅋ 갈리토스는 거의 2-3몹을잡기때문에 컨트롤이 미숙한 초보분들에게 좋은 캐릭입니다(물론 저두 ㅋ)




부엉이를 팔고 마법의 장화를 삽니다.



2렙이되면 메가엑스가 아닌 세번째 마법방어를 찍어주세요.
저는 좀더 방어를 중시해서요 ㅋ
정말 유용합니다. 그롬의 스턴등 스턴공격을 튕겨줍니다.



3렙에서는 메가엑스찍어도되고요 ㅋ 앞에서 깝죽거리면 한방 먹이고 드루이드한테 때리게 하면 초반에 타격이 큽니다 ㅋ

제가 참새할때 앞에서 깝죽거리는 그르르 묶어서 드루니드한테 맞더니 죽고 바로 나가더군요 ㅡㅡ
초반에는 드루이드활용잘하는것도 중요합니다.





돈이 좀 모이면 마술사의 망토와 보호의 반지를 삽니다.
저 전기충격기가 은근히 마나 많이먹습니다. 아직 물약이나올때가 아니니 이걸로 버티죠 ㅋ 방어력도올려주고



얏호. 우리편 가래님이 한건해주신듯 ㅋ
갈리가 뎀딜이 안좋기때문에 가래 등 데미지가 되는 캐릭과 팀이되면좋겠죠.
6렙되면 궁극기를 찍어줍니다.
게임상에서 '차'라고 불립니다 ㅋ
사실은 일리단을 연행하는 이동감옥입니다 ㅋ 워크 캠페인해보신분들은알듯 ㅋ




구슬 조합 C를 준비합니다.
맨 윗줄의 방어8 체력 150. 가운데 이속 120. 맨아래 체력회복 삽니다.

저는 싼거부터삽니다 ㅋ 왜냐? 위에꺼사려면 C조합은 1500인데 1400모으다가 킬당하면 ㅠㅠ
정신적으로힘들어서 싼거부터삽니다 ㅋㅋ




물약온하면 물약 쌍으로사서 들고다닙니다. 창고에 물약살때 미리사서놓으면좋아요 ㅋ




에일이 벌써 타워밀려하네요.
일단 차는 꺼내긴 했는데 막기 힘들거같네요. 전기로 깔짝깔짝만대충해주는중입니다.




스턴립잡을때 편합니다. 메가엑스로스턴걸어놓고 전기가때리면 금방잡아요 ㅋ 그리고 전기공격은 그래닛골렘도잡을수있어요 ㅋ





에일리언퀸은 잘안죽으니 일단 메가엑스 걸어놓고 다굴 ㅋ




ㅋㅋㅋ 무적써?? 그럼 난 일이 끝났으니 바이바이 ㅋㅌ





C조합 두개입니다 ㅋ
전 갠적으로 빛보방패보다 C조합빛보가좋더라고요 ㅋ



단체로 테러 ㄱㄱ




메가엑스 때리고 다굴!







다굴인 장사없는 ㅋㅋ




엘룬방패를 착용했습니다.

상대뎀딜이 바이퍼등의 레인지유닛이면 방패를. 그롬이나 세티어면 가호를 갑니다.
이제 방어력이 ㅋㅋ




메가엑스의 손맛! 둘이서 싸울때 냅다달려서 메가엑스!!



감히 풀방어셋의 갈리한테 덤벼!!
(사실 뒤에 가래를믿고 ㅋㅋ)




승리했습니다 ㅎㅎ
뎀딜이 아니라 킬수는얼마안되지만 이정도면 저의입장에서는 괜찮은 플레이라생각되는군요 ㅋㅋ


정리를해보자면 스킬순서는

전기 - 마방 - 메가 - 전기 - 마방 or 전기 - 궁 이고요.

아템은

마법장화 - 체력의 마술사망토 - 이속c조합 - (은신있으면 빛보C조합) - 힘띠나 엘룬방어 등

입니다. 갈리는 혼자싸우면안되고요. 싸우려면 메가엑스걸고 주위에 뎀딜러가 마음껏싸우도록 몸빵해주는 캐릭입니다. (물론 제생각)

다음포스팅을 기대하세요 ㅎㅎ
(언제가될지는 모르지만요)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