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게임

[☆악동루니의 스타2 리뷰]테란 - 1-4 비열한 항구

☆악동루니 2010. 8. 19. 21:37
728x90



전 미션에서 탈취한 맹스크가 가지고 가려던 부관입니다
(뭐 로봇 책사 정도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아는거 다 말해라 했더니 암호를 대라는군요 ㅡㅡ; 해독을 하지 않으면 정보를 캐낼수가 없군요.






전투를 통헤 쌓은 연구 포인트로 새로운 연구를 통해 더욱 강력한 부대를 만듭니다.



앞으로는 -1번 미션은 맷이 주는 미션입니다.(레이너가 맹스크깨는 미션임 ㅋ)

저 부관을 해석하기 위해 해석 전문가에게 맡겼는데, 무슨 결과를 얻었는지 부관을 돌려주지 않네요 ㅡㅡ

그래서 그놈은 용병을 고용합니다. 과연 어떻게 될까요?? 용병과 싸워야 될까요?




맷 표정이 썩었죠 ㅋㅋㅋ

사실 맷이랑 레이너랑 해서 예전에 무슨 게임을 했다는데

그 게임 상품이 ? ㅋㅋㅋ(자세한 설명은 좀 힘들고요. 직접 게임을 해보세요 ㅋ)



이사람이 용병입니다.

맷이 썩은표정을 짓던것은 레이너가 둘의 관계를 가지고 놀려먹어서 그럽니다. ㅋㅋ

대충 알겠죠 무엇인지? ㅋㅋㅋㅋ자세한 건 게임을 통해서 확인하세요.

용병이라 돈으로 고용되기는 했지만, 난 짐 당신과 일하는게 더 마음에 든다

용병이기 때문에 돈을 더 많이 주면 그쪽팀이 되겠다 뭐 이런얘기네요 ㅋ


모아서 자원으로 쓸수도 있습니다.



자 시작해볼까요??



저 위에 막대가 2개 있습니다.

상대보다 먼저 자원을 모으면 됩니다.








시체매(?) 이름 참 이상하군요. 벌쳐입니다 그냥 ㅋ

이번미션부터 사용할수 있군요.



고철더미를 모아 자원으로 재활용!!~~



부가 미션은 프로토스 고대 물품을 모으는겁니다



그냥 빨리 모으기만 해서는 재미없죠?? 적기지를 아예 부수어서 자원을 못캐도록 합니다 ㅋ



저기 고대물품이 또 있군요.








아예 그냥 날려버립니다.



헐 핵.....스타2 처음으로 핵맞은 ㅠㅠ






돈을 다 모았습니다. 이젠 용병부대도 우리편이 되었습니다.



앞으로 돌진!!!








그냥 다 부셔버려라!!!




의외로 싱겁게 끝나는군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