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게임

[☆악동루니의 스타2 리뷰]테란 - 3-1. 대피

☆악동루니 2010. 8. 15. 21:43
728x90




용병고용하는 곳입니다. 휴게소에서 용병스카우터가 술마시고 있습니다. 선택하면 됩니다.

저는 용병이 비싸서 잘 이용 안하지만요 ㅋ





돈은 없지만 일단 고용은 해보죠 ㅋ




무기고 책임자입니다. 무기쪽 장인은 왜 꼭 드워프같은 사람들일까요? ㅋㅋ 




저기 보이는 콘솔에서 각종 업그레이드를 가능하게 할 수 있습니다.



유닛별 업그레이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물론 돈이 허락되는 범위에서요 ㅡㅡㅋ






로딩화면입니다. 배틀크루져(?) 멋지네요 ㅋ




다음 미션에 대해 얘기를 나누는 두 사람(아래사람은 배틀크루져 함장인거같네요)



이번엔 어디로 갈까요?





마그리아 행성에서 박사를 구출해봅시다.
이번미션에는 파이어뱃을 훈련할 수 있습니다.



구해주세요!



상황보고받는중




이렇게 탈출하려 하는데 그동안 좀 지켜달라네요 ㅋ






저 녹색원안에 들어가면 박사의 유닛들을 조종할 수 있습니다.



유닛을 사용할 수 있게 해줄테니 그동안 좀 지켜달라네요.




용병 집결소에서는 아까 돈주고 고용한 용병들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바로 저게 시민들을 태우고 공항까지 가는 수송차입니다. 저 차만 안전하게 지키면 됩니다.








길목 중간중간에 있는 저그들을 쓸어버립시다.



부가미션으로는 번데기 고치를 모으는 것입니다.

부가미션들을 수행하면 나중에 연구소에서 추가 연구가 가능해집니다. 자세한건 연구소화면에서 설명할게요.






맹스크가 저그 오니까 벙커만 남겨두고 도망가버렸습니다.

이건 뭐 시민은 생각도 안하고 자기만 도망가는........

그래도 벙커 위치가 나쁘지는 않으니 병력을 넣어두면 좋겠죠




줌인화면입니다. 수송차를 저그로부터 지켜야합니다 !!






저건 서플라이디팟입니다 ㅋ 스타2에서는 서플라이가 유닛이 지나다닐 수 있도록 저렇게 되기도 하네요 ㅋ




수송차량에 사람들이 타고 있습니다.



수송차 호위병력들이 대기하고 있습니다. 이정도되면 저그한테 당할일은 없을듯 ㅋ




벙커에서 파이어뱃이 화염을 뿜고 있습니다. 저그링을 모조리 구워버려!!!!



절대 수송차를 내줄수는 없다!!!




미션수행완료! 수고했다 제군들이여!







시민들을 실은 우주선이 이륙합니다.

박사가 고맙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