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게임

[☆악동루니의 스타2 리뷰]테란 - 2-3. 정문 돌파

☆악동루니 2010. 8. 20. 19:56
728x90

자 이제 뭐가 진실인지 털어놓으시지!!!




저놈의 사기꾼 맹스크!!!

방송장악하고 국민을 우롱하고있군!!



이번엔 타이카스가 주는 미션을 해볼까요?






레이져로 젤나가 사원의 유물을 가져오면 됩니다.



유물을 지키려는 프로토스와의 대결은 피할수 없네요.


시즈탱크로 포토쯤은 그냥 ㅋ



언덕에 포토를 배치하면 됩니다.



이곳에 기지를 만들고 발전하죠





와우! 이게 바로 레이저입니다. 이거로 저 두꺼운 사원의 문을 부실 수 있겠군요.


레이저로 문을 부실때까지 레이저를 지키면 됩니다.






저것은!!! 아칸이군요. 스타2에서도 아칸이 등장합니다.



하지만 아칸도 저 레이저 한방이면!!!




강력한 레이저로 사원을 3분의 1 뚫었습니다. 아직도 시간이 많이 남았군요





일단 한번 쳐들어가볼까요?







젤나가 성소를 파괴하면 부가미션인 프로토스 유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정도 방어선이면 저정도 유닛가지고는 어림도없죠 ㅋ





착착 진행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허걱, 거신이다 ㄷㄷㄷ


거신같이 강한 유닛은 역시 레이저 천공기로!!






거신때문에 바이오닉 병력들이 죽어나갑니다 ㄷㄷㄷ


자 이제 80% 는 된듯 하군요.

프로토스가 자꾸 우리의 사원을 더럽히지 말라고 하네요






거신은 미리미리 레이져 천공기로 파괴해버리죠 ㅋ



이제는 레이져 천공기를 부수기 위해 공중으로도 오네요. 하지만 어립없는 ㅋ



탱크가 저정도면 아무리 아칸이 강해도 ㅋㅋ




사원의 벽이 거의 허물어진거같네요.





다되었습니다. 사원의 유물을 획득합니다.

사실 유물은 군자금 마련 목적으로 얻는거라서요 ㅋ

타이카스가 주는 미션은 유물에 관한 미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