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게임

(악동루니의 제멋대로 카오스)나이트엘프 - 참새

☆악동루니 2010. 10. 30. 21:17
728x90
안녕하세요. 카오스소개 두번째 입니다. 이번엔 나엘의 참새라는 캐릭을 해보겠습니다.






참새는 부엉이 안갑니다 ㅋ
부엉리 팔고 마장삽니다.
스킬중에 이속올려주는스킬있어서 중반까지는 마장만 껴도 무방합니다.


울편 샤카네요 ㅋㅋ 든든합니다.



먼저 묶기부터 찍습니다.
저는 묶기 - 오라 - 묶기 -오라 - 불기둥 이런식으로 찍습니다만
상대가 소환물이면 불기둥위주로 찍어야 좋겠지만 아닌경우는 초반에 불기둥으로 득볼게별로없어요.
그리고 상대영웅이
초반에 자꾸 앞으로와서 깔짝거린다??
바로 묶어줍니다. ㅋㅋ
초반에 저렇게 묶이고서 드루이드들한테 맞으면 타격이큽니다.
공방에서는 저걸로 죽으면 나가더라고요 ㅡㅡ;



잘가 바이바이



타워까지 밀어버립니다 ㅋ
불기둥과 드루이드들. 참새평타로 방해꾼만없다면 쉽게밀 수 있습니다.



조디악이네요 후덜덜
참새는 안티를 풀고 동시에 묶는 기술이 종요합니다.
안티풀기 + 영비 + 묶기 콤보가 참새의 주무기지요.



샤카와 같이 배럭을밀었습니다.
때에따라다르지만. 바람띠보통 갑니다. 회피기술도있고. 공속도많이올려주니까요.
적이극강이면 물론 엘룬가호사야겠죠 ㅋ




둠가드도 묶어버려? ㅋ



영비 + 묶기로 아카샤를 잡았습니다.



돈벌고 엘룬의 가호까지 ㅋ



어이쿠 조디악 불쌍 ㅋ



승리를 했습니다.

페어가 상당히좋았습니다. 참새와 샤카잔 ㅎㅎ

참새는 일단 안죽고 잘 묶으면 됩니다 카오스 한판하실래요? ㅋ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