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게임

(악동루니의 제멋대로 카오스)아그니! 라바를 증식시키자!

☆악동루니 2011. 3. 1. 20:01
728x90
안녕하세요. 공방쪼렙 Another-free 입니다. 오늘볼 캐릭은 아그니입니다. 소울번과 폭발적인 증식력으로 라바를 잘 키워서 타워를 미는 캐릭입니다.



전 그냥 부엉이 팔고 신속장화갑니다. 신속장화가 체력 300에다 마나300. 마나리젠도 있어서 좋아요. 힘캐가아니라 체력도낮고 상대가 샤카잔이라 부엉이가면 털립니다... ㅋㅋ



ㄷㄷㄷ....샤카잔



저쪽은 적혈귀네요 허걱...



샤카한테 소울번갈길려다가 바로 끌어당기기 당하므로 그냥 애들증식이나 시키자고요 ㅎㅎ



3대3은 립이 없으므로 본체는 라인먹고 애들은 따로보내서 돈벌이시킵니다. 라바는 때린 수가 많으면 많이 증식하기 때문에(몇번때리면 분열하더라... 기억이 잘....) 한 세 마리 보내놓고 나중에보면 예닐곱마리로 불어있는것을 볼 수 있습니다.



라바의 기차놀이~~~



본체는 라인먹고 라바로 4-5렙지역 싹쓸이합니다 ㅎㅎ



화산분출로 타워를 빠르게 밀어냅니다. 화산분출로만은 타워를 밀어낼 수 없습니다. 그전에 라바를 충분히 불려놓는게 중요합니다. 물론 견제가없다는 가정하에서는 인서네레이트 뎀지만으로도 밀수 있지만요 ㅎㅎ



하나 남은 타워는 라바랑 인서만가지고도 충분히 밉니다.



소울번걸고 막때리니 포타는군요 ㅎㅎ



라바와 함께라면 고립도 OK!



이정도면 굳이 화산안써도 가능!



죽었네요....하지만 라바 한마리가 남아서 열심히 돈을 벌어주고있네요 ㅎㅎ



한타에서도 화산분출이 유용합니다. 스턴이 걸리기 때문에 적들이 피신합니다. 그사이에 계속때리면 인서네레이트 데미지 폭발하죠 ㅎㅎ

아그니는 일단 중요한건 안죽는겁니다. 그러면 라바 몰고다니면서 쓸고다닐 수 있습니다 ㅎㅎ 돈 모으면 민첩구슬가다가 바람의 띠 갑니다 ㅎㅎ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