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루니의 맛집소개/광주 및 전라남도

(전남 나주)영산포 풍물시장 5일장 2015. 3. 15

☆악동루니 2015. 3. 17. 08:37
728x90

 

 

영산포 풍물시장 5일장 구경을 하러 갔습니다.

 

 

 

 

 

 

 

 

장날 아닐때는 휑한 도로가에 뭔가 있네요.

 

 

 

 

상인들끼리 하는 이야기를 들어보니 장날마다 곳곳을 돌아다니는거 같네요.

제가 원래 있던 지역은 상설시장에다가 장날에만 좀 더 커지는데라 잘 몰랐는데

5일장만 열리는곳에 오니 확 차이가 느껴지네요.

 

 

으잌!!!!!!!!!!!

 

 

장날떄만 이렇게 구조물을 세우고 파네요.

 

 

장구경도 식후경

근데 메뉴를 시키려고 하는데 몇명이냐고 물어보길래 1명이요 했는데

어쨰 메뉴를 물어보러 안와요

고정메뉴 백반인듯요 ㅠㅠ

그래도 미역국 맛있네요.

 

 

한쪽엔 닭이 모여있고, 한쪾엔 그들의 운명을 나타내는듯한........

 

보통 사람들은 삐악삐악 하면 노랑병아리를 생각할텐데

아닙니다. 저런것들이 삐악삐악 거립니다

옛날에 집에서 닭을 키워봐서............

 

 

매우요 / 순허요

???????????!!!!!!!!!!!!!!!

 

 

시장에 가면 있는 커다란 물고기

메기인가........

 

 

그리고 홍어인가요 저거?

홍어는 개인적으로 별로 안좋아 합니다 ㅠㅠ

예전에 할아버지따라 한식집 갔는데 삼합인지 모르고 먹었다가 ㅋㅋㅋㅋ 증기기관차가 된 줄 알았네요.

 

 

 

구경은 이정도 하고, 귤하고 튀김만 사서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