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루니의 맛집소개/광주 및 전라남도

(악동루니의 맛집소개)광주 - 레몬테이블, 상무역 근처 스테이크

☆악동루니 2014. 11. 12. 15:50
728x90



스테이크를 찾아서 헤메던 중에

그동안 외부모습이 수제버거집같아서 지나치던 곳에 한번 가보기로 합니다.



식전빵입니다. 맛있기는 한데 너무 잘 부스러집니다 ㅠㅠ




27,900원짜리 스테이크입니다 ㅎㅎ

파스타랑 다른거 같이 하는 곳이라 기대 안했는데

미디움 레어도 잘 된 편이고

일단 스테이크에 소스가 따로 나온것을 봐서는 

어느 정도 고기의 질은 좋다는 걸 의미합니다 ㅎㅎㅎ







17,900짜리 후추소스 들어간 스테이크입니다.

첫번쨰 사진의 메뉴를 제외한 나머지는 굽기를 조절할 수 없고요

가격이 싸듯이 스테이크의 양도 반 정도밖에 안됩니다.

근데 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앞으로 이 메뉴를 자주 시킬 듯 하네요.

개인적으로 스테이크에 후추가 참 잘 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위치도 광주지하철 상무역에서 가까워서 스테이크 먹고 집에 가기도 편하네요 ㅎㅎ

스테이크와 여러가지를 먹고 싶다 -> 빕스 광주상무점

스테이크만 먹고 싶다 -> 레몬테이블


로 정했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