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루니의 맛집소개/천안아산 및 충청남도

(악동루니의 맛집소개)천안 - 마운틴피시텔

☆악동루니 2012. 7. 22. 01:11
728x90
친구랑 천안역 맛집을 검색하다보니 별로 없는데 유독 포스팅이 많은 곳이 있었다.


마운틴피시텔
잉?? 피시방에서 인도음식먹는곳인가?? 했는데
알고보니 PC가 아니라 "fish"라능 ㅋㅋㅋㅋㅋㅋ근데 생선파은 음식점도 아닌데 왠....



저녁 2인 25000원 메뉴를 시켰다.
먼저 라씨랑 샐러드
샐러드는 그냥그랬다. 평범한정도
라씨는 망고를시켰는데. 요구르트다보니 약간 걸쭉한 느낌


두번째로 탄두리
탄두리를 그닥 좋아하진않는다. 개인적으로 뼈를 싫어해서 양을 얼마 못건지니까....
탄두리는 한조각 먹고 나머지는 친구에게



사모사
인도식만두다.
일반사람들은 향신료가 강해서 싫다는 평이 많은데 개인적으로 인도의 강한 향신료의 맛을 좋아한다.



짜자잔~~~ 드디어 나오신 오늘의 메인 메뉴!!!!
카레님 등장입니다.
음!!!역시 싸구려 3분 카레에서는 맛볼수없는 진한 향신료의 맛~~~
제가 인도음식점 몇번 가봤지만
비 교 불 허!!!!!!
카레는 어느 음식점보다 맛있습니다!!!!!


카레를 이 갈릭난과 함께 먹으면!!!
이곳이 진정 향신료의 나라이구나!!~~~~~

서울의 비싼 인도음식점이 아닌!! 천안에서 저렴하고 푸짐하게!!
카레가 먹고 싶어질땐 혼자 가서 카레랑 난 시켜서 먹어야겠네요 ㅎㅎ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