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루니의 맛집소개/천안아산 및 충청남도

(악동루니의 맛집소개)천안 - 스페인하우스. 추천할만한 양식 레스토랑

☆악동루니 2012. 5. 13. 10:50
728x90
천안도 그렇고 아산도그렇고
맛집찾기가 힘들어서......
특히 같은 프랜차이즈이면서 서울과 퀄리티가 다르네요(어찌보면 당연한가.....)


그래서 오늘은 스테이크를 먹으러
인터넷을 뒤져보고 스페인하우스라는 곳을 탐방해보려고 합니다.



ㅋㅋㅋㅋ 친구들도 같이찍혀서 사진편집 ㅋㅋㅋ
그래 다들 학생들이니 내가 사지 ㅋㅋㅋㅋ
메뉴는 그냥 돈까스부터 스테이크까지 일반 양식집같은
근데 스테이크를 먹으러 왔으므로 35,000짜리 스테이크 코스를 선택


역시 일반 양식집답게 스프부터



샐러드에 빵도 나오네요.
원래대로는 빵에 올려서 우아하게(?)먹어야겠지만
남자셋이 와서 그런게어디있냐는 걍 쳐먹쳐먹



스테이크 코스요리 4가지
별거없는거같지만.....이정도먹으려면 아웃백에서 얼마내야되지.....그리고 천안 아웃백에서 등심스테이크 먹으러같는데 비계덩어리.....
그리고 후식은 아이스크림먹었...

총평을 하자면
음식맛은 꽤 괜찮았습니다. 스테이크도 맛있었고
분위기는.......데이트까지는 아닌거같고 그냥 간단히 가족이나 친구들이랑 먹으러 오기 좋은거같네요.
(물론 저는 스테이크를먹었으니 비싼거고요 ㅋㅋ)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