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4 7

2012. 4. 16. 남만의 첫걸음

종이로도 서양서적을 만들 수 있다. 상롱스 보조돛 6개의 위엄 출발!! 하하하 이제 곧 자카르타에 (유럽의 무기 안하고왔다 ㅠㅠ) 여기는 자카르타 화남의 첫 도시. 마카오로 갑니다. 여기가 중국이군요. 이런식으로 재고가 낮은 품목 위주로 가져가면 됩니다. 도시관리에게 뇌물을 주면 무역허가를 받을 수 있습니다. 무역허가 성공!! 그다음은 대만섬 단수이 생각했던것보다 동남아와 가깝네요. 한양입니다. 그냥 와본건 아니고. 주회선 건조하려고요. 여기서 선체 만들어서 나가사키에 갑니다. 앍 이게 아닌데 ㅠㅠ 선체를 만들어야하는데 ㅠㅠ 아까운 동아시아 기법서 ㅠㅠ 조선의 첫 도시인 부산입니다는 개뿔 포항인데 잘못온 ㅠㅠ 다시 포항으로 갑니다. 조선도 무리없이 무역허가!! 일본의 첫 도시인 나가사키입니다. 자이제 4..

(악동루니의 아이폰 앱소개)Arkanoid. TAITO사의 추억돋는 명작!!

1. 이름 : Arkanoid 2. 가격 : 4.99$(미국계정) 3. 소개 이거슨!!! 추억돋는 대작. 알카노이드입니다. 일명 벽돌깨기!! 하하하핡하하하하하핡 와이파이모드로 대전도 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바를 좌우로 움직이면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더이상의 설명이 필요없는 그런 게임이네요. 버블버블과더불에 286에서의 유일하다시피한 게임....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2012. 4. 9 조선만랭!! 그리고 칙명

4600정도 남았습니다. 이제 곧 만랭이군요 ㅎㅎ 낭트앞에서 노젓랭작~~ 강습걸애들도 별로없고. 파도도좀있고 괜찮네요. 4캐는 식기름 채집중이요. 조선만랭!! 후 부캐의 부관들 줄 배를 건조합니다. 상대갤렙은 안되고 상대카렙보단높아서 상갤줘야되네요. 부관들 나눠줄 상대카 25적업!! 조선만랭올린 목적은 역시 자급자족이죠. 3델핀 상롱스를 만들어볼까요?? (빌드는 팁게의 3델핀 상롱스요) 우리길드는 조선소 2랭입니다 ㅎㅎ 이렇게까지 만들어주신 길마님과 부길마님께 감사드립니다. (지금은 현실온라인중이신....) 여기 온김에 집하나 짓고가죠 ㅎㅎ 조선소 주인에게 건조하면 됩니다. 롱스롱스롱스--- 2강땐 정박정박델핀입니다. 상롱스건조의 목적은 남만이죠. 하나남은 동아시아 칙명을 완료하러갑니다. 출발!! 아직 ..

2012. 4. 1 수에즈 칙명. 카리브 군렙. 유화로 공예만랭찍기

수에즈 칙명중 '카이로의 잡입 조사'를 하는중입니다. 다 하고 보고하러 가는중입니다. 칙명을 보고합니다. 술집에 들릅니다. 모험가캐릭은 모험하러~ 공예만랭찍으러 아테네로 갑니다. 예술사 입문 레시피에 있는 15랭짜리 유화그리기! 식기름만 충분하다면 만랭까지는 금방입니다. 식기름 2000개면 14랭->15랭은 금방입니다. 물론 아테네에서 양피지를 사야되죠. 공업품랭도 높아야합니다. 전 보석상이어서 공예. 공업품거래가 다 우대입니다. 뛰어라~ 뛰어라~ 이렇게 잘 찾아보면 싸게살수있습니다. 카리브로 군렙하러갈준비! 예비돛도좀 사고 ㅎㅎ 본캐는 조선올리러 카이로에~ 에구즈마는 몇대 포갈겨서 혼란만들고 전열함의 우월한 선회력으로 백병을!! 약서를 내놓아라!! 목가레시피를를 내놓아라!!!! 마루나 레어팟이 나온김에..

(악동루니의 맛집소개)아산 - 델리스오 아산점. 아산 고기부페중 최고!!

고기부페계 혁명! 이러면 웬 오버하실까 하고 생각하시겠지만 아산에 고기부페로 이정도급은 없었습니다......공룡고기도 생긴지 얼마 안되었고 아산에 이런곳이 생기다니! 이런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중저가형 입맛. 분위기 안따지고 음식위주!! 자리에 불판이있고요. 맘껏 가져다 먹습니다. 고기부터 각종 음식들....... 스프도 있고 왠만한건 다있습니다. 먹자 먹어~~ 아하하하하 쳐묵쳐묵 오리고기도 쳐묵쳐묵 아산에 이보다더 좋은 부페는 없습니다.....특히 저처럼 부페에가면 제2. 제3의 위장이 열리는 푸드파이터급에게 추천합니다. 3명이가서 49,500내고 거덜내고왔습니다. 영업시간은 10시까지고요. 9시반되면 부페음식을 걷어갑니다 ㅎㅎ 9시반되서 음식걷는대서 버프걸려서 허겁지겁 담아오고 남긴 ㅠㅠ 여튼. 여..

(악동루니의 맛집소개)아산 - 한스델리 온양점. 퓨전요리 프랜차이즈

주말에 근무하면서 점심. 저녁먹을곳을 찾아 헤메다가. 한스델리를 발견했습니다. 역전 근처입니다. 셀프서비스 퓨전요리입니다. 메뉴를 고르면 위와같은 번호표를 줍니다. 그리고 번호가 되면 가져와서 먹는 시스템입니다. 음료를 시키면 위와같은 컵을 줍니다. 그럼 음료코너에 가서 담아오면됩니다. 음료는 리필1회 가능합니다. 저는 그라탕종류를 좋아해요 ㅎㅎ 가격대는 5천원대에요. 이건 탕수육...이름이 뭔지 까먹었어요. 떡볶이그라탕입니다.저게 4800원이었나....그쯤합니다. 순한햄버그스테이크에요. 5600원인가 그럴거에요. 매운햄버그스테이크입니다. 5600원이고요. 저기 빨간거....맵더라고요 ㅋ 가격대 4-5천원대로 한끼식사 간단하게 하기 좋아요 ㅎㅎ (아....물론 다들 무리지어서 오죠....전 일때문에 혼자..

(악동루니의 앱소개)Games - BubbleBubble double 버블버블!!

1. 이름 : Bubble Bubble double 2. 가격 : 4.99(미국) 3. 소개 오리지날 버블버블!! (이거 286컴퓨터에서 했던건데 ㅎ) 한국앱스토어에서는 없는거같네요 TAITO 공식 앱인가보네요. ㅎㅎ 뭐....워낙 유명한 게임이라 따로 설명이 필요없을거같네요 ㅡㅡ 믿에 생기는 버튼을 눌러서 하면 됩니다 ㅎㅎ 포스팅이 참 성의없는것같지만............뭐 달리 설명할게없는 게임입니다 ㅋㅋ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