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알못의 게임 이야기/(넷마블)대항해시대 온라인

2012. 4. 9 조선만랭!! 그리고 칙명

☆악동루니 2012. 4. 11. 16:04
728x90


4600정도 남았습니다. 이제 곧 만랭이군요 ㅎㅎ



낭트앞에서 노젓랭작~~
강습걸애들도 별로없고. 파도도좀있고 괜찮네요.



4캐는 식기름 채집중이요.



조선만랭!! 후 부캐의 부관들 줄 배를 건조합니다. 상대갤렙은 안되고 상대카렙보단높아서 상갤줘야되네요.



부관들 나눠줄 상대카 25적업!!


조선만랭올린 목적은 역시 자급자족이죠. 3델핀 상롱스를 만들어볼까요??
(빌드는 팁게의 3델핀 상롱스요)


우리길드는 조선소 2랭입니다 ㅎㅎ


이렇게까지 만들어주신 길마님과 부길마님께 감사드립니다. (지금은 현실온라인중이신....)



여기 온김에 집하나 짓고가죠 ㅎㅎ



조선소 주인에게 건조하면 됩니다.



롱스롱스롱스---



2강땐 정박정박델핀입니다.



상롱스건조의 목적은 남만이죠.
하나남은 동아시아 칙명을 완료하러갑니다.



출발!! 아직 상롱스는 완전체가 아니므로 상대클로 갑니다.



동남아가면서 발주퀘안하면 안되죠.
유럽의 무기퀘를 완료하러 자카르타에 들릅니다.



칙명을 하기위해 마닐라로 갑니다.



집정관에게 칙명을 의뢰받습니다.



브루나이로 옵니다.



폐허로 토박이 해적 상납 품을 바치면 됩니다. 참 쉽죠잉~



다시 마닐라로 가서 칙명을 보고합니다.



그리고 귀찮으니까 유럽으로 뿅!!
육메퍼가기도 그렇고 걍 날라요 ㅋ


자고 일어나면 리스본에 ㅋㅋ



이제 나도 남만을 하자!


요즘 델핀 물량이 별로 없네요 ㅠㅠ
하긴 배 강화때마다 사라져버리니 ㅡㅡ;; 여튼 어렵게 델핀 구해서 3강에 들어갑니다.



3강상태입니다.....내파가 23 다음 28인데.....초반에 정박말고 수조를 넣어서 극내파를 만들걸그랬나....
혹여 다음 강화때 실패라도뜨면 돛맥이 안나오는 불상사가!!


4강입니다. 돛맥을 향하여!!!!



내파 28만들긴 글렀고....23에 만족해야죠. 선회나 올리고....세로는 돛맥떴고 오물방지 평작뜨면 가로도 돛맥!! 실패만 뜨지말길



이거때매 넷마블고객센터에 글올리고 ㅋㅋㅋㅋ 강화를 했는데 적용이안되!!! 문제는 조타숙련도......
글 바로 내렸어요 ㅋㅋㅋㅋㅋ



드디어 나도 상롱스!!!
보조돛 6개의 위엄!!!!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