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루니/살아가는 이야기

2014. 7. 5 혼자 또 빕스를 가다

☆악동루니 2014. 7. 11. 15:03
728x90

소셜커머스에서 25% 할인쿠폰사다가

 

또갔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빕스같은 곳은 어차피 기본이 카드할인이라

 

소셜커머스에서 싸게 구입하고 가도 별로 부담없는거같네요.

 

 

 

 

시작은 역시 스프와 샐러드로!!!!!!!

 

 

 

 

 

나왔다

오늘의 메인 립아이 스테이크!!!!!!!

오!!!!!!!!!!!!!!!!!!!!!!!!!

 

 

 

 

 

 

스테이크 폭풍 처리한 후 샐러드바 돌면서 ㅋㅋㅋㅋ

저 주먹밥 은근 맛있즘 ㅎㅎ

역시 빕스는 치킨을 먹으러 ㅎㅎㅎㅎ

 

치 느 님!

 

 

 

마무리는 요거트로 ㅋㅋㅋㅋ

사실 치킨 먹고 나서 한접시 다 먹었겠지만 예전같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