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컴퓨터, 인터넷

(스타크래프트)11번가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설치 및 실행법

☆악동루니 2017. 8. 15. 15:35
728x90

1. 블리자드 사이트에 들어가서 다운로드 -> 블리자드 앱을 깝니다.

 

2, 블리자드 앱으로 가입한 계정을 통해 로그인을 합니다

 

3. 11번가에 로그인 후에 주문배송조회에서 구입한 스타 리마스터 배송조회를 합니다.

붉은색으로 된 상품인증번호가 코드입니다.

 

4. 블리자드 영어로 된거 파랑색 누르면 아래 고객지원이라고 있습니다. 거기서 코드 라고 치고 검색하면

코드 등록하는 곳이 나옵니다.

주의)해당 블리자드에 가입한 아이디와 연결되서, 추후 해당 아이디로만 스타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간단히 말해 CDKey-블리자드 아이디가 연결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5. 블리자드 앱을 들어가면 코드 등록을 했는데도 아래와 같은 화면이 아닌 구매화면이 뜨는데

오른쪽 위 귀퉁이에 있는 'X' 표시를 눌러주면 아래처럼 설치/실행화면이 뜹니다,.



 

 

 

저도 피시방에서만 미리 리마스터 하다가 집에와서 설치하려니까 뭐 설명도 제대로 안되고 멍때리다가 ㅠㅠ

그놈의 X 표시.........알고나니까 참 허무합니다...

11번가 상품평에도 보면 문자발송이 안됬니 어쩌니 ㅠㅠ 저도 재발송 신청했더니 14일에 핀번호가 발송된다는 메세지만 오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