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컴퓨터, 인터넷

농협 시럽 카드 - 시럽월렛에서 농협 syrup 카드 찾기

☆악동루니 2020. 3. 26. 15:23
728x90

핸드폰이 맛이 가서 새 핸드폰으로 바꾼 후

 

평소처럼 시럽 월렛앱을 들어가서 검색을 해보니

 

농협 시럽카드가 검색되지 않는다.

 

 

 

 

 

 

 

 

ibk 시럽 카드만 검색이 된다

 

농협 시럽 카드가 수요 잘못 예측하고 만들었다가 가입자가 너무 많아서 손실이 나기로 유명한 카드라서 

 

별의별 꼼수를 쓰면서 혜택 안줄려고 막아놓은거같다.

 

평소처럼 키보드질을 해서 해결법을 찾아내었다.

 

 

 

'NH올원-Syrup카드'   라고 똑같이 검색해야 뜬다. 띄어쓰기도 하지 말고 대소문자도 똑같이 해야 한다

 

 

뭐 이해는 가긴 하는데 진짜 속 보이는 행태다. 

 

농협이 뭐 원래 그런건 잘 알지만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