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알못의 게임 이야기/(넷마블)대항해시대온라인 공략

(악동루니의 대항온 공략)주회선 건조법 정리

☆악동루니 2014. 1. 20. 09:36
728x90

일단 주회선은 조빌건조입니다.
그렇기때문에 선체가 필요한데. 이게 동아시아 대형 선체라고 해서
조선15랭. 공예12랭이 필요하고요.
동아시아조선기법서3장 +목재가공 + 철재가공이 필요합니다.
(저는 조선공캐에 공예도 15랭이라 조선공 상태로 비우대10랭+톱+부관 해놓고 찍었습니다.
선체는 한양. 사카이. 안평에서 만들수 있다고 하네요
(동아시아 대형 선체!! 두번째겁니다. 잘보고 만드세요 ㅠㅠ 저는 도선만든적 있다난 ㅠㅠ)
선체 싸들고 이제 나가사키로 가서 특수건조하면 됩니다.

이제 조빌얘기를 하자면 주회선은 온리 창고배이므로
내파와 창고만 생각하면됩니다. 돛맥이니 선회니 신경 안써도됩니다.
그러므로 무조건 범용대형수조랑 범용대형창고에 올인합니다.
(범용대형수조는 세비야. 암스테르담 100만여 투자 후 대장장이.
범용대형확장창고는 마르세이유. 암스테르담 100만여 투자 후 대장장이입니다.
네덜부캐 키우길 잘했다는 ㅋㅋㅋ)

주회선 건조시 고려할 점은
25적업건조. 그리고 내파10입니다. (따라가기배는 내파 10이어도 폭항가능)
옵션은 남만무역우대가 필수로 들어가고. 공작실 추가로 달 경우는 강화과정중 창고+창고에 끼워놓으면 됩니다.
옵션을 먼저다냐 나중에다냐는 개인취향이고요.

1강 : 범용대형포문 + 동아시아 무역 선창 + 저장고 + 대 라틴 셰일
: 남만 무역 우대 스킬(관리기술 10)을 달아줍니다. 주회선을 타는 근본 이유죠
2강 : 범용 대형 수조 + 범용대형 수조
: 내파 10을 만들어줍니다. 기본내파가 6-4므로 평작시 3강까지하면내파 10이 만들어집니다.
4강부터는 내파 10이 되었으면 창고+창고로 도배합니다.
2강때 내파가 10이 안나온경우는 범용 대형 수조를 하나 더 넣어줍니다.

총평 : 남만무역우대 스킬이 달리는 가장 창고가 큰 건조배입니다. (물론 캐쉬로 가면 복선류가 갑)
주회선 풀 창고로 유럽에서 싣고갈 시 ;3:1 넘어서 100여개인가 더 받았던거같네요.
조빌배라 조운선에 비해 만들기가 까다롭지만. 만들고나면 100% 만족합니다.
공작실까지 달면 관리기술 랭작에도 쓸 수 있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