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알못의 게임 이야기/(넷마블)대항해시대온라인 공략

(악동루니의 대항온 공략))악동Rooney가 추천하는 학점작 5가지

☆악동루니 2014. 1. 20. 09:38
728x90

1. 해난사 + 속도에의 도전
이거는 팁게 모 팁에도 나오는 팁입니다.
해난사와 속도에의 도전이라는 전직퀘를 동시에 하는거에요.
세비야에서 먼저 해난사를 받고, 모험가조합 의뢰인한테 '속도에의 도전' 이라는 전직퀘를 받습니다.
그리고 항구관리한테 말걸고(꼭 말걸고가야함, 이거 안해서 날린적 많음) 산토도밍고를 갑니다.
산토도밍고에서 다시 출항해서(이때도 항구관리한테 말 걸어야함) 세비야와서 왕궁이었나? 거기에 말걸면 완성됩니다.
그러면 해난사도 완성되는데, 모경1000에 경험치 추가로 더 받습니다(얼마인지는 정확히 기억이)
그리고 다른퀘 한번 또 한다음에 위처럼 반복합니다.
그러다보면 전직증 10장도 모이는데, 그러면 교직론을 해서 논문 한번 또 채워줍니다.
이 방법의 장점은 학점작과 모렙업을 동시에 한다는것입니다. 물론 배가 빠를수록 효율은 더 좋겠죠

2. 유채화찍기
이 방법은 효율은 좋지만 조건이 까다롭습니다.
공에 부슷포함 15랭 + 다량의 식기름 + 공작실(공작실은 이 방법의 최대 장점인 관리기술랭작을 위해)
유화의 최대 장점은 역시 공예랭작+학점작+관리기술랭작 입니다. 
생산 대성공 4 스킬 받는 논문을 받고
카이로에서 40만 투자후 구입할 수 있는 예술사 입문 레시피를 들고
아테네로 갑니다. 그래서 양피지와 들고간 식기름으로 유채화를 찍으면 됩니다.
식기름과 공예랭만 된다면, 저는 이방법을 추천합니다. 5만점 찍는거 다른 방법에 비해 엄청 빠릅니다.

3. 사치품 거래학
주로 수량이 많은 향신료를 구입하면서 하는데요. 
캘리컷에서 향신료+보석 구입하면서 하는 방법도 있고, 암보이나에서 육메 사면서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저는 후자를 더 추천해요. 이왕이면 육메 푸면서 이득보면서 하는게 더 좋으니까요.

4. 바사 갑판전
강탈 성공 확률 증가 2 논문을 이용했는데요.
군인캐릭으로 했어요. 상점표 칼 한자루 들고, 본거지 앞에서 바사갑판을 했어요.
강탈성공 확률증가2 얻으려고 한것도 있었지만, 군인캐릭이라 거래랭도 없고 암것도 없고 해서 이거로 했어요.
근데 무지 지루하긴해요. 얻은거라고는 1랭테크 정도..... 123번으로 할 조건 되면 4는 비추에요.

5. 교직론
교직론에 관한 팁글은 많겠죠.
저는 주류랭,직물랭 가진 캐릭으로 런던-암스 왕복을 추천합니다
런던-암스가 동선도 짧고, 상인전직증 얻기위한 교역품 수량도 괜찮습니다.
암스에서 받는 상인조합의 고난은 맥주200개
런던에서 받는 상인조합의 고난은 모직원단 200개(맞나?? 하도 오래되서 이건 기억이 잘...)
입니다. 런던-암스 부메랑하면서 구입하면서 하면 거래랭작도 되고 깎기 하면서 회계랭작도 되고 전직증으로 학점작도 됩니다

그리고 모든 학점작의 가장 중요한 기본! 대학스킬 장학생 인정 장착하고 해야합니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