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6 3

(악동루니의 아이폰 앱 소개)Productivity - Evernote food 음식정리앱의 종결자!

맛있는것을 먹으러 다니길 좋아하는 저로서는. 음식사진을 잘 정리할 앱이 없는가 찾아보다가 앱스토어 추천메뉴에서 Evernote 앱을 발견하였습니다. 오프라인에만 저장하자니 폰 날라가면 다 날라가버리는게 아쉬웠는데. Evernote food는 웹 연동입니다. 그전에는 클라우드를 이용했는데 클라우드는 단지 저장용이시 때문에 여러가지로 불편했었습니다. 그런 고민을 한번에~ Food라고 써있는것이 Evernote food 입니다. Evernote에 로그인을 하면 저렇게 뜹니다. Evernote계정이 없다면 간단하게 만들면 됩니다. 음식의 사진. 제목. 장소. 메모까지 깔끔하게 정리가 가능합니다. 하나하나 알아보도록 합시다. 사진기 왼쪽의 버튼을 눌러서 카메라 롤에 있는 사진을 불러옵니다. 중복으로 선택이 가능합..

(악동루니의 아이폰 앱소개)Games - Castle Master, 문명스타일의 공성전게임

애드라떼를 뒤지던 중 적립금 4100짜리가 있길래 당장 다운 ㄱㄱ 유료앱이지만 애드라떼 적립금 따져보면 훨 이득이므로 밑져야 본전!! 시작화면은 이렇고 새 히어로 만들고 게임하면 됩니다. 게임 시작~ 잡소리는 그냥 건너뛰고 시작하면 전투화면으로 나옵니다. 상대 몬스터를 클릭하면 공격이 됩니다. 지형클릭으로 움직이고. 우측에 버튼 2개가 있는데 하나는 왼쪽버튼은 필살기. 우측은 무기교환이다. 한손검/쌍검/양손검이있습니다 . 무기별로 필살기도 다릅니다. 게임일수로 30일마다 나오는 점쟁이 운이나쁘면 지진 도둑 등등 자주생겨요. 첫 성을 함락시키면 튜토리얼진행됩니다. 성을 함락시키면 성마다 성주를 고용할 수 있습니다. 건물짓는 형식은 문명스타일이네요. 성 내부 모습입니다. 성 내부에서 아이템을 사거나. 물약을..

런던-암스테르담 교직론으로 학점벌기

교직론 학점벌기는 튀니스에서 하는게 정석입니다. 그런데 런던-암스하는 이유는?? 1. 잉글인인데 튀니스가기 귀찮아서 2. 튀니스 해적강습이 짱나서 3. 주류거래가 높아서 잉글인의 경우는 주류거래 우대직업을. 네덜인의 경우는 직물거래 우대인 직업을 고릅니다. (이유 : 영지의 경우가 교역품을 더 구하기 쉬우므로) 서고에서 교직론을 연구시작하고 먼저. 맥주를 발주서 찣어가면서 모읍니다. (공예사 : 주류거래. 공업품거래 우대이므로 2발주서로 두 거래랭 동시랭작가능) 맥주만 가득 모아서 가야겠지만. 저는 걍 부메랑하려고요. 종이로 서양서적도 만들어야되고 그리고 중요한건 암스가능동안에 저 청동으로 철수의 종을 만듭니다. 이유는 차차 아실거에요 암스 상인조합에 가서 상인조합의 고난퀘를 받습니다. 의뢰받고 조합마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