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아이폰

(악동루니의 아이폰 어플소개)Games - Real racing2 나도 외제차좀타보자!!

☆악동루니 2011. 2. 19. 22:04
728x90
1. 이름 : Real racing 2

2. 가격 : 6.99$(미국 앱스토어)

3. 주소 : http://itunes.apple.com/us/app/real-racing-2/id386568787?mt=8

4. 소개



인생에 한번쯤은 외제차를 타봐야겠죠???
일단 사는건 사는데 유지비가.....



음... 여기서도 돈의 장벽이 있네요...ㅋ



오!! 이정도는되야 외제차좀 끌고다닌다고 볼수있죠 ㅋㅋ(아...지금은 시작이라 돈이.....)



환영합니다 ㅎㅎ






뭐 메뉴는 여타 레이싱게임과 동일하네요



열심히 돈을 벌어서 광나는 스포츠카를 운전합시다!!



흠.... 차 안으로 들어오니 외제차건 국산차건 별차이가없는듯 ㅋㅋ



첫 레이스를 1등으로 주파했습니다





아이폰이 화질이 좋긴좋군요 ㅎㅎ
(그런데 동생의 레티나를보면.....)


1등 상금이 들어옵니다.



피트메뉴에서는 여타 게임처럼 차색도 바꿀수있고 차를 업그레이드할수 있습니다.



트위터. 페이스북뿐 아니라 유투브에도 리플레이를 올릴 수 있습니다.

뭐....가상의 게임이긴 하지만 실제 외제차를 운전해보자구요.
조작성도 간편하고 가격대 게임성도 괜찮은거같네요.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