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루니의 맛집소개/서울 및 경기도

(악동루니의 맛집여행)서울 - 제시카키친 삼성점

☆악동루니 2010. 10. 2. 17:34
728x90
저도 맛있는거 먹으러 다니는거 매우 좋아합니다.

맛있는것은 많죠. 하지만 항상 돈이 문제입니다 ㅠㅠ 내가 여기서 이돈주고 이걸먹을때 본전을 뽑을만한가!!

빕스같은 경우는 솔직히 메인을 시켜야 먹을만 하더군요. 하지만 메인시키면 값이 너무많이 올라가고.... 아웃백. 베니건스. 티지아이 등 가봤지만 다 먹고나서 허리가 휘청휘청 ㅠㅠ

그래서 이번엔 안가본곳인 제시카키친 삼성점에 가 보기로 했습니다




위치는 삼성역 4번출구에서 한 500m 정도 걸어가면 있습니다


여기는 코엑스입니다. 여기서 밥사주기로 한 후배(남자녀석 퍽퍽! )를 기다렸습니다.



간판입니다. 지하로 내려가야되더군요. 그냥 앞만보고 걸어가다가 지나칠 뻔했군요



입구입니다.

J K가 눈에띄네요. 제대로 찾아온게 맞는거같군요 ㅋ



일단 들어가자마자 첫접시 세팅!

이날이 토요일이었는데 12시까지 근무하고 나서 삼성역가니 3시 반이더군요. 이순간을 위해 점심도안먹고 버티던 저의 식탐이 대단한듯 ㅋ

첫접시는 샐러드류와 스프로!
전 스프를 매우 좋아해요 ㅎㅎ



제시카키친은 중간중간에 스테이크가 나온답니다.
스테이크가 나오면 소리로 알려줘요. 그때가서 접시를 가져오면 된답니다.

샐러드와 같이 먹으니 고기의 느끼함도 덜하고 좋아요



크림 파스타입니다. 이것도 스테이크처럼 중간중간에 나옵니다.
원래 파스타별로 안좋아하는데 달달하니 맛있더라고요.



제가 추천하는 메뉴는 치킨류! 일반 치킨과 달리 기름기가적고 짭짤하니 맛이최고!! 제 스타일이더군요



디저트에 있던 노란 건데. 전 달걀인줄 알았습니다. 매우 달달하더라고요
제시카키친은 티라미슈 종류도 많고 제가 좋아하는 아이스크림도 있더군요. 초코 딸기로요 ㅎㅎ



맛있게 먹었으니 이제 계산을 ㅠㅠ

사실 여기를 택한 이유중 하나가 코코펀쿠폰 어플로 쿠폰을 발견했기 때문입니다. ㅎㅎ



답글 평이 좋길래 여기로 가본건데. 빕스 등 다른 샐러드바와 가격차이도 별로 없으면서 훨씬 좋아요 ㅎㅎ 기간한정으로 맥주도 무제한이고요. 저는 중간중간에 스테이크와 파스타가 나오는것. 디저트의 종류가 많다는 점에서 높은 평을 하고 싶습니다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