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루니의 맛집소개/광주 및 전라남도

(악동루니의 맛집소개)광주 - 4's 초밥뷔페, 나름 괜찮은 무한리필 초밥뷔페

☆악동루니 2013. 11. 19. 15:56
728x90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맛집(?) 포스팅을 해봅니다.

이 포스팅의 기준은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그래도 먹어보니 괜찮다 하는 곳들을 포스팅하는 겁니다.

거창하게 맛집이네 뭐니 그정도는 ㅋㅋㅋ 입맛은 개인의 취향이죠

직장을 옮기게 되서 남쪽으로 내려왔습니다.

위메프에 쿠폰이 나와서 질

 

렀습니다.

 

 

 

위치는 상무역에서 북쪽으로 가면 됩니다. 주변에 TGi와 여러 패밀리 레스토랑이 있네요

다음엔 거길 가야겠다는 생각을 하면서 발걸음을 재촉합니다.

일본산 해산물을 사용하지 않는다고 붙어 있네요

요즘 일본산도 국산이 되는 마당에 누가 믿을수있을까요 흐엉흐엉 내 해산물 ㅠㅠ

 

생각보다 가게 내부는 넓지 않습니다.

가격은 15,000원(할인 적용전)

식사시간은 1시간, 초과시에 추가요금 있고

음식 남기면 추가요금

맥주와 음료수 셀프로 무한리필 가능

간단한 샐러드 있음(샐러드 바 말고 진짜 샐러드)

이제부터 메뉴를 볼게요. 사실 초밥에 대해선 전혀 모릅니다. 그냥 맛에 의존한듯 ㅠ

회는 좋아하는데 무슨 회인지는 거의 모릅니다.

  

 

맨 처음에 집은건데, 오!!! 뭔진 모르겟지만 맛있네요.

 

 

 

 

  

 

연어군요.

 

 

 

 

그냥 마요네즈 감밥?? 처럼 생겻지만 맛있습니다.

 

 

 

사실 여기 새우튀김 먹으려고 왔습니다.

초밥에 대해서 암것도 모르는 사람이

여길 왜 왔다고 생각하시나요? 히히

전 사실 횟집에서 나오는 새우튀김을 매우매우매우 ~~!!! 다이스키!!!~~

원래 두개씩 나오는데 하나 집어먹고 아차! 사진찍어야지 해서 찍어씁니다 데헷!

 

 

 

가만있자 저게 하나 둘 셋.....

 

열네접시 입니다..........................많이도 먹었구나 돼지야.........

 

는 네접시는 새우튀김만 먹었습니다 ㅋㅋㅋ

 

쿠폰가로 해서 오면 만족할만한 가성비네요 ㅎㅎㅎ

 

사실 제가 먹으러 다니는 이유는 좋은 음식을 먹으면 힘이! 나서 그런건데

 

여기서 이거 먹고 와서 다음날 컨디션이 매우 좋아졋습니다 히히

 

광주 상무지구 근처 사시는 분은 한번쯤 가보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