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알못의 게임 이야기/(넥슨)클로저스

(클로저스)신지역 공항 추가

☆악동루니 2015. 10. 16. 14:28
728x90



http://closers.nexon.com/events/2015/newArea/airport.aspx?introPop=1

신지역 공항이 추가되었습니다.


역시 가장 관심이 가는것은 새로운 보스와 엔피시의 추가입니다.


이리나는 적으로 등장하는 위상능력자로, 매우 기대가 됩니다.(허허 남자는 다 똑같,...........)

엔피시 김도윤은, 벌쳐스가 예전같지 않아서 결혼자금 모으는게 어려워져서 이렇게 됬냐느니.......신세한탄만

샤오린은 귀엽긴 한데 뭐랄까 분명 어린 캐릭터가 나왔지만 이유는 알수없는데 별로 큰 인기는 없네요.(최서희와 이리나 떄문이겠지)

최서희는 설정은 일단 파랑새 공항 스튜어디스입니다.......만 게임 진행하면서 중요한 역할을 맡습니다(기대하세요. 저도 딱 이 앞까지만 플레이한 상태 스포 자제)




위 짤이 요즘 온라인게임의 현실입니다.

컨텐츠 나름 풍부하게 만들었다는 게임 다들 줄줄이 망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클로저스는 풀보이스지원 비쥬얼 노벨같은 게임처럼 할 생각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