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루니/코인. 주식. 투자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하……….영국 또 너냐????

☆악동루니 2023. 5. 18. 03:58
728x90

??? 아니 러시아는 열화우라늄탄없는줄아냐
푸틴은 우크라도 대부분이 같은 슬라브 민족이고
전후 생각해서 안쓰는거 뿐인데…….

펑!!!!!!!!!!
근데 저런 버섯구름은 핵이 아니더라도 레바논 폭발처럼 규모가 거대해지면 생기는건데

???? 뭔가 크게 잘못된거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필 바람이 서쪽으로붐

반감기 45억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우크라 서부 군침흘리던 폴란드 오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 유투브 박상후의 문명개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