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아이폰

(☆악동루니의 아이폰 어플소개)Games - MLB POWER PROS TOUCH 2010

☆악동루니 2010. 7. 11. 22:14
728x90
1. 이름 : MLB POWER PROS TOUCH 2010

2. 가격 : 3.99$

3. 주소 :
http://itunes.apple.com/us/app/mlb-power-pros-touch-2010-us/id369401220?mt=8

4. 소개


실황 야구 메이저리그 버젼이 나왔습니다.



캐릭터 특징이 그대로네요. 몸통과 팔다리가 떨어져있는게 실황야구 캐릭터의 가장 큰 특징이죠



메인화면입니다




메인메뉴입니다. 일본어버젼때는 완전 속터져죽는줄 알았는데 영어로되니 속이 시원하네요 휴 ㅋ



팀을 고릅니다. 뉴욕양키스에 박찬호선수가 있지 않을까 해서 양키스를골라보겠습니다.




옵션설정입니다. 난이도 최하는 너무쉽고(공 맞으면 무조건 안타) 노멀이 할만합니다 ^^





게임을 시작하기전 투수와 선발선수를 고르는 화면입니다



플레이볼!(저 양말은 어디지? 보스턴 레드삭스? 정말 양말인가.....)



구성은 다른 실황야구버젼과 동일합니다



구질이 영어로 표시되니 알아먹겠네요...일본어는 영 답답해서 ㅋ




역시 투수가 던질 구질도 영어로 표시되네요



이전버젼보다 인공지능이 올라간거같네요. 아웃일 상황인데도 무조건 뛰는 경우는 없어졌습니다. 다른버젼할때 그부분이 참 답답했는데 해결이 되어서 만족스럽습니다








역시 실황야구의 매력이라하면 아기자기한 캐릭터입니다. 삼진당했읗
ㄹ때 저 아쉬운 표정 ㅋ 역시 세세한 부분까지 신경쓰는 ^^




오우. 양키스의 4번타자 알렉스 로드리게스!





9회말이니 투수교체를해볼까요?
교체할투수를 고르고 드래그하면 교체가 됩니다



게임이 끝났습니다.
2회에 3점낸것이 결승점이되었네요 ^^

간만에 게임어플 소개했습니다.
개인적으로 3.99$ 가 아깝지않은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일본이 게임 잘만들기는 하네요....부럽네요 이런면에선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