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알못의 게임 이야기/(넷마블)대항해시대 온라인

2012. 7. 22 군렙과 모험. 그리고 조선랭작

☆악동루니 2012. 7. 22. 16:31
728x90


1회용 캐릭을 만들어 대포를 바리바리 싣고 갑니다.



홀로에와서 부기스를 잡으려했다. 허나 반신욕을 너무당해서 옮기기로했다.



우리의 호구. 현상범!!



처음으로 중경이란는 곳을 간다.
뭐이리 멀어.....



헥헥 겨우다왔네



도시발견 경험치



아우 중경 또보내면 짜증낼겨 ㅠㅠ





청성산 발견~~


보급하러가다가 상선습격대와 전투걸렸다.



예전에 100원할때 좀 많이 사놨었다 ㅋㅋㅋ




멍청한놈들이라 크리도 자주터진다 ㅎㅎ



오 포술15랭~~







이제 고지가 보인다아아아~~~





일본 판매원한테 행음을 한종류씩사면 메모리얼로 '가문 문장을 수놓은 문장(총포류거래+1)'을 받습니다.
그닥 필요는없어서 보상은 안받았다는 ㅋㅋㅋ





일본 판매원한테 행음을 한종류씩사면 메모리얼로 '가문 문장을 수놓은 문장(총포류거래+1)'을 받습니다.
그닥 필요는없어서 보상은 안받았다는 ㅋㅋㅋ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