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아이폰

(악동루니의 아이폰 어플소개)Ljfe style - Sleep cycle alarm clock

☆악동루니 2010. 9. 22. 14:18
728x90
1. 이름 : sleep cycle alarm clock

2. 가격 : 0.99$

3. 주소 : http://itunes.apple.com/us/app/sleep-cycle-alarm-clock/id320606217?mt=8

4. 소개
모르는분이 없을 정도로(?) 유명한 수면앱입니다






사용법을 설명하는 화면입니다.
침대에 거꾸로 뉘여놓으면됩니다.



테스트입니다

전 이건 패스했지요 ㅋ



세팅메뉴에서는 벨소리를정할 수 있습니다.



알람시간과 음량크기를 정할 수 있습니다.
가급적 음량크기를 크게해야 잘 일어날 수 있겠죠?
이 앱만의 장점! 저 알람이 그냥 시간되면 울리는 그냥알람이아닙니다.

수면패턴을 파악해주고. 가장 덜 피곤하게 되는 시기에 깨워줍니다.
사용해본 바로는. 꿈을 꿀 때. 꿈 한 편이 거의 끝날무렵? 그때 알람이 울립니다. 저같은경우는 6시 20분에 맞추어놓으면 보통 6시쯤에 울리네요.
알람시간전까지 얕은수면이안되면 제시간에 알람이 울립니다.



수면패턴 그래프의 한 예입니다.
제일 위쪽이 가장 얕은 잠입니다.
그래프를 보면. 정말 이상적인 수면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제대로 깊게 잤어요 ㅎㅎ



이건 어제의 수면그래프군요.
딱 봐도 제대로 못잔거같군요.
낮에 너무 졸려서 낮잠을 잤더니 그런가보네요. 추석날 출근을해야해서 안잘수도없고요 ㅠㅠ 억지로잠을자다보니 ㅠㅠㅋ

저는 easy relax ultimate질러서 그거로 잠들고 sleep cycle alarm으로 일어나요 ㅎㅎ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