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아이폰

(악동루니의 아이폰 어플소개)Games - We city 위시티!!

☆악동루니 2010. 9. 26. 18:26
728x90
1. 이름 : We city

2. 가격 : 무료

3. 주소 : http://itunes.apple.com/us/app/we-city/id374025459?mt=8

4. 소개
위룰의 야성을 뛰어넘을 대작! 위 시티가 글로벌 앱스토어에 입점하였습니다




이름에서보면 알 수 있듯이. 위룰과 같은 회사인 NGmoco에서 만들었습니다.




메인도 약간 현대적인 느낌으로 ㅎㅎ



처음 시작화면입니다.

돈대신 갑자칩? ㅋ
그리고 번개모양이 모조랑 같은겁니다 ㅋㅋ



친구목록입니다.
기존의 위룰친구로 등록된 친구중에 위시티등록한 친구들이 자동으로 초대되네요



농장 대신 공장으로 바뀌었네요 ㅎㅎ



여긴 남의집입니다 ㅋ 인터페이스를보니 심즈 시리즈가 생각나네요



친구목록에 오픈표시가 떴어요
알바하러 가요 ㅎㅎ



피자집알바 ㅎㅎ



햄버거가게 알바 ㅎ

위룰이나 위팜하시던 유저분들은 손쉽게 적응하시겠죠 ㅎㅎ

전 개인적으로 이게더좋은거같네요. 위룰은 건물종류의 통일성이 없어서 꾸비기가 힘든거같아요 ㅎㅎ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