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아이폰

(악동루니의 아이폰 어플소개)Life style - Outback steak house

☆악동루니 2011. 2. 26. 18:44
728x90
1. 이름 : 아웃백 - Outback

2. 가격 : 무료

3. 주소 : http://itunes.apple.com/kr/app/id410254248?mt=8

4. 소개



아웃백 어플입니다.



메인화면입니다.
아웃백 어플로 아웃백 방문전에 메뉴도 골라보고. 그리고 가격까지 예상해볼 수 있습니다.



메뉴를 볼 수 있습니다. 한정 메뉴가 있네요. (근데 비추입니다 개인적으로.....그냥 자기가 먹을 메뉴 골라서 먹는게 더 좋은거같네요. 전 특히 립을 별로안좋아해서 ㅋㅋ)



스테이크~~~~



메뉴북으로도 메뉴를 고를 수 있습니다.




아웃백 어플이 필요한 이유! 가격입니다. 가격을 미리 계산해보고 가면 알맞은 양과 가격을 정하고 가서 아웃백에서 돈날리고 오는 참사(?)를 막을 수 있습니다 ㅎㅎ



메뉴를 선택하고



카드할인을 할인율별로 고를수도있고



카드사별로도 고를 수 있습니다.



이렇게 먹으면 얼마가 나올까요??





55000에서 20%가 할인된 44000이 결제금액으로 나왔네요.



매장검색 메뉴에서 매장별 위치도 볼 수 있고. 바로 전화해서 예약도 잡을 수 있습니다.



2월 28일까지 어플 설치하면 쿠키부라 윙이 공짜라는데..... 이 글 포스팅하는 날짜가.....쩝 같이갈사람도 없고.......ㅠㅠ

아웃백 좋아하시는 분들은 어플로 미리 메뉴 골라보고 가격 계산해보고 가서 점원이 주문받을때 메뉴판만 뚫어지게 쳐다보는 일은 예방하자고요 ㅎㅎ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