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아이폰

(악동루니의 아이폰 어플소개)Games - Finger balance

☆악동루니 2010. 12. 21. 17:23
728x90
1. 이름 : Finger balance

2. 가격 : 12/19 현재무료(미국 앱스토어)

3. 주소 : http://itunes.apple.com/us/app/finger-balance/id368180844?mt=8

4. 소개
간만에 포스팅 해보네요 ㅋ
(블로그 버려둔 상태......일이 힘들어서 ㅠㅠㅋ)
간단하면서도 중독성있는 게임이 나왔네요




미국스토어에만 있는거같네요. 한국스토어에서는 검색해봐도 안나오네요.



뭐.....메뉴는 기본 게임과 다를바없군요



두가지 모드가 있습니다만. 정확히 무슨 의미인지는 모르겠네요. 그냥

빨간 막대에 두 손가락을 터치하고 기울기를 통해 공을 위로 올리면됩니다.



저 옆의 벽으로 공이 닿지 않게 해야합니다.

너무 많이 기울이면 공이 빨리 움직이므로 조심해야합니다.



목구멍이군요 훗 ㅋㅋ



이런것도 나옵니다.

기울기를 완만하게 움직여야 공이 천천히 움직여서 클리어하기 좋습니다.

간간히 시간날때 하면 좋을 게임이네요 ^^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