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아이폰

(☆악동루니의 아이폰 어플소개)Life style - 할인의 달인 내가가진 카드 할인혜택 100% 활용하자

☆악동루니 2010. 7. 5. 19:50
728x90
1. 이름 : 할인의 달인

2. 가격 : 무료

3. 주소 :
http://itunes.apple.com/us/app/id378776343?mt=8

4. 소개



할인의 달인 어플입니다.
카드만들고 할인혜택 못받아보신분들 많으실듯합니다.
(저도 별로 받아본 적이....)
카드마다 혜택도 정말 다양하고 복잡해서 쓰기가 정말 어렵네요. 하지만 이 어플만 있으면 그럴걱정 싹 없어질 듯 합니다.
기존의 카드할인 어플들보다 좋은거같네요




먼저 내가 쓰고 있는 카드를 등록합니다. 몇개 등록해보았습니다



메인화면입니다. 여기서는 할인받을 수 있는 장소를 고를 수 있습니다



패밀리레스토랑을 선택하면. 목록이 뜹니다



빕스를 검색해보았습니다. 두개의 카드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네요



상세내용입니다



주변검색탭입니다. 주변에서 내가가진 카드로 할인혜택받을 수 있는 장소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편의점으로 검색해보았습니다




제가가진 쇼 멤버쉽카드로 할인이되네요(아이폰쓰시는분들 멤버쉽카드신청하세요)



내 위치에서 스크롤해서 다른 위치로 이동하면 그 주위의 장소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주변에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곳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는 점에서 이 어플이 정말 맘에 듭니다. 이제 그동안 못쓰고 날아가버리던 포인트들과 할인혜택을 제대로 쓸 수 있겠네요 ^^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